로그인

2020.11.28 11:11

나도 선교사다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그저께 오석재 선교사님 부부가 인도네시아 선교지로 다시 떠나셨다. 지난 7월에 한 번 출국하셨다가 인도네시아 공항에서 입국을 거부당하고 3일간 감금되어 계시다가 돌아오셨는데 이번에는 여러 가지 걱정 속에서도 무사히 입국하실 수 있었다고 하신다. 선교사님이 내외가 한국에 머무는 동안 만날 때마다 "여기는 우리가 있을 곳이 아니다." “마음이 불편하다.” "빨리 돌아가고 싶다."는 말씀들을 늘 하셨다. 건강 문제, 코로나 문제로 여러 가지 위험 요소들이 많이 있지만 선교사님은 그 곳에 가기 위해 많이 애를 태우셨다

그것은 바로 지난주일 우리에게 남겨주신 메시지 선교, 전도해야 할 이유때문이었을 것이다. 예수를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선교사라는 사실을 생각하며 살아야 한다. 기도로 헌신하고 물질로 헌신하는 그 자체가 바로 선교인 것이다.

제주에 가면 비전교회가 있는데 그 교회의 주보에 아주 특별한 표현이 있다. 바로 선교에 대한 것인데 그 교회가 돕는 선교를 소개하면서 그 제목을 '우리의 선교사역을 도와주시는 선교사님과 기관들' 이라고 한다. 우리가 돕는 선교사가 아니고 우리가 선교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는 뜻이다.

그동안 우리 교회에서도 선교지에 교회를 세우며 기숙사를 짓는 일, 선교사역과 선교사를 위해 물질을 드리는 이들이 많이 있었으며 근간에는 어려움을 당하는 교회와 선교사를 위해 500만원을 헌금한 가정도 있다. 우리 교회에 선교하는 성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음에 담임목사로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선교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일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일이기 때문에 결코 멈출 수가 없는 것이다. 또한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살면 하나님이 더 풍성한 것으로 채워주실 것이며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에서 상상도 못할 놀라운 영광이 있기 때문이다.

 


행복한 교회

행복한 교회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나도 선교사다 수산지기 2020.11.28 1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29 Next
/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