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협력선교지.jpg


조회 수 528 추천 수 0 댓글 0

우리교회에서 인도네시아에서 선교하시는 오석재 선교사님을

2015년부터 돕기로 했습니다.

 

선교사님의 2월 선교편지를 보내왔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인도네시아

오석재 선교사 중보기도 요청 (2015/2월)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4:607)

 

2015년 구정을 앞두고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습관을 쫓아 새벽에 일어나 위에 언급한 빌 4:6-7 말씀을 묵상하면서 앞으로 전개되어질 일들에 대하여 잠시 두려움과 염려를 말씀으로 진정시키며 선교 동역자님의 중보기도 요청을 드립니다. 아울러 동역 교회나, 개인적으로 중보가 필요한 기도제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중보기도 제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자와섬 반둥시(Kota Bandung)로 사역지를 이동하는 일들을 위해서.

그동안 저희들은 발리에서 있었던 사역들을 정리하고 2월 말경에 반둥시로 이사를 예정하고 있는데 이곳은 도로와 교통체계 인프라가 잘되어 있지 못하여 교통사고의 위험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발리섬에서 자동차로 1300Km 떨어진 반둥섬 까지 운전하고, 또 배를 이용하여 이동할 때 길에 매복해 있는 강도와 각종 사고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2.자와 반둥지역에 국제학교 설립을 통한 미전도 종족 순다 족속을 위해서.

현제 현지인 교회 목사님과 한국교회가 협력하여 9월 경에 유치원을 시작으로 국제학교를 설립을 통하여 학원 사역, 미전도 순다 족속을 복음화 하기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제 진행되어진 것은 재단 전관이 만들어졌고 진행되어지고 있는 것은 비영리 재단 허락 문제와 ‘누르따니오 대학교’ 건물을 임대하는 문제들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이러한 행정적인 문제들이 잘 해결 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국제학교 시설을 통하여 축구 아카데미 학교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그동안 발리지역에서 운동장 문제로 사역에 제한을 받은 일로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운동장을 가지고 사역 할 수 있도록 기도했던 제목이 신실한 현지인을 통하여 운동장을 마련 할 수 있게 응답되었습니다. 앞으로 현지인 목사님과 함께 협력하여 순다 족속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운동장을 잘 정비 하여 주신다는 약속을 받았고, 아울러 학교 체육부서의 책임자로 일 할 수 있도록 약속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시작될 (9월경) 아름다운 학교사역과 축구 아카데미 사역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4.필요한 선교비 모금이 채워지도록.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오게 하셨기에 앞으로도 필요의 부분을 공급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는 학교가 시작되어지면 이전보다 더 많은 시역에 필요한 운동 용품(축구볼, 축구화, 유니폼, 현지인 사역자 임대 ...등)과 사역에 필요한 재정이 있어야 하기에 충분한 후원 공급이 계속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영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강건하게 사역 할 수 있도록.

(오석재 선교사) 특히 스포츠 사역은 육체를 많이 사용하는 사역이기에 일년 연중 열대 무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김혜경 선교사) 아내가 간경화 증세가 있어서 무더위에서 피곤을 많이 느낍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지치지 않고 건강을 잘 회복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선교관 설립을 위한 제정 모금이 시작 될 수 있도록.

선교지의 사역에 효과를 위해서는 선교 베이스 캠프가 필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저희들은 선교관을 운영하며 좀더 장기적이고 효과적이고 방법으로 사역을 진행해 나가고 싶지만 아직까지 선교관을 세울만한 여력이 없습니다. 현지에 선교관의 필요성은 현지인들에게 여러 가지로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볼 때 선교사에게도 많은 재정적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그 이유로는 첫째, 선교사에게는 매년 급등하는 집세를 해결하고 비자를 안정적으로 받을수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둘째로선교관의 필요성은 현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되어지기 때문입니다.

 

7.장기비자 재연장이 잘 이루어지도록

선교사에게는 매년 비자전쟁을 치루는 일이 제일 큰 스트레스가 됩니다. 외국인에 대한 비자 진행 절차는 비자 허락이 되어도 제 삼국으로 나가서 비자를 받아들어 와야 하기에 비싼 경비문제와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함으로 스트레스가 가중됩니다. 현제 저희 부부는 재연장 비자를 다시 신청 하고 있는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속히 비자 허락서가 나와서 예정대로 2월 말경에 반둥으로 출발 할 수 있도록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신실하신 주님의 몸 된 후원교회와 후원자들의 기도로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함께 열매 맺는 이 일에 주님의 위로하심이 있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안에서...

복음의 빚진자 오석재 김혜경 선교사 올림.

 

Jl.Tukad Badung XI L No9 Renon Denpasar Bali Indonesia

☏ 62+81-238-153331 e-mail sukjoh@gmail.com

후원계좌 하나은행 180-91186-94107